Logger Script

전지혜님의 이용후기 > 이용후기

카톡상담

블로그

서브이미지

전지혜님의 이용후기

전*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 작성일23-01-19 13:27 조회112회 댓글0건

본문



이거 사진 한장만 업로드됩니까?
주방 씽크대 청소한군데도 안했으며 물빠지는 곳에 피가래를 뱉고 가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븐 추가비용 받으셔놓고 기본적이 문도 안닦으셔서 먼지가 그대로 있고 오븐 요리받침대에 기름진거 오븐내벽기름도 그대로 였습니다. 주방 냉장고 구석에 허옇길래 설마하고 물티슈로 살짝 닦았는데 먼지 묻어나왔으며 방 어딜가도 머리카락 한올씩 떨어져 있었습니다. 머리카락길이는 손가락 반마디정도의 짧은머리이고 화학처리자국도 남아있었으며 이삿짐센터서 마지막에 소독처리를 해주셨는데 천장에서 먼지가 작은 눈 내리듯 흩날렸습니다. 이삿짐센터서 말하길 마른 먼지가 잘 제거 안된거같다하더군요. 주방은 별 1개도 하고 싶지않습니다. 제가 닦은 물티슈에 묻은 먼지, 오래된 음식물 짜투리, 기름떡진거 등 사진 업로드하고 싶은데 안되는군요. 모든 직원들은 죄송하다고만 하시고 해드릴 수 있는 보상은 as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그랬습니다 역지사지로 본인이 피가래뱉고 간 실무자가 와서 as청소해주면 믿음가서 맡기겠냐했더니 또 죄송하단 말입니다. 점심쯤 청소하셨던 실장님에게 사과 문자가 왔는데 저보고 불미스러운 일 생겨서 죄송하다 양해해달라하는데 왜 돈낸 고객인 저만 피해보고 양해해야합니까? 참으로 납득이 안가는 업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1588-4784

서비스 지역

대한민국 전국
(제주 및 일부산간지역 제외)

운영시간

평일(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토~일): 휴무

회사소개   공지사항   나노클린뉴스   세금계산서 발행   AS신청   로그인

나노클린에서 함께 성장할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