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S 12 서비스 범위
새집증후군으로부터 가족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 신축 자재 또는 인테리어(리모델링) 자재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 제거 ·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유해물질 포름알데히드 제거 목적 |
||
*전체 공간에 약품 살포 및 오존 시공 작업을 하기 때문에 실내공간에 개인 물건이 있는 경우 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시작시간 및 소요시간
작업은 오후에 시작하고 다음날 오전에 마무리 되며 소요시간은 현장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오후 12~14시 시작 오후에 작업을 시작하며 소요시간은 공간상태와 크기에 따라 달라져요. |
오전 10~12시 오전에 작업이 마무리 되며 소요시간은 공간상태와 크기에 따라 달라져요. |
|
새집증후군 제거의 필요성
새집증후군를 유발하는 물질은 종류도 다양하고 인체에 매우 위협적이며 특히 면역력이 약한 사람에게는
치명적이므로 어린이와 노약자가 거주하는 공간에서는 새집증후군 제거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20,000리터 |
90% |
430만명 |
||
하루에 마시는 공기의 양 |
일상생활 공간 체류시간 |
공기오염 사망자 수 |
||
사람이 하루에 마시는 공기의 양은 10,000~20,000 리터로 무게로 환산하면 하루에 10~20kg 정도의 공기를 마시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일상생활의 90% 정도를 실내에서 보내며, 실외에서 보내는 시간은 약 5% 정도에 불과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실외공기로 인한 사망자는 370만명, 실내공기로 인한 사망자는 약 430만명으로 집계 되었습니다. |
||
실내공기의 중요성
실내활동은 일상생활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실내환경 속 유해물질은
갈수록 그 종류와 범위가 커져 오히려 외부 환경보다 우리의 건강을 더욱 위협하고 있습니다
실내생활의 증가 |
실내공기의 오염 |
실내공기의 흡입 |
실내공기의 위험 |
|||
연구에 따르면 집에 60%, 직장에서 28%, 이동교통수단에서 7%의 시간을 보내며 일상생활의 90% 정도를 실내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
실내공기 오염물질 농도는 실외보다 2~5배 이상 높고 실내오염물질이 폐에 전달될 확률도 실외오염물질보다 1,000배가 높습니다. |
하루 평균 21시간을 실내공간에서 보내며, 하루에 마시는 공기는 1~2만 리터 정도로 하루에 호흡하는 공기 중 84% 정도가 실내공기입니다. |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실외 공기오염으로 인한 사망자는 300만명이고, 실내공기오염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430만명입니다. |
|||
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듯
깨끗한 공기를 마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새집증후군의 원인과
증상을 확인해 보세요
건축자재에서 발생한 유해물질은 다양한 증상을 유발하므로
발생원인을 찾아 유해물질을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붙박이 가구 |
포름알데히드 |
피부질환 |
||
벽지·시트지 |
포름알데히드 |
호흡기질환 |
||
장판·데코타일 |
포름알데히드 |
두통 |
||
원목마루 |
포름알데히드 |
눈따가움 |
||
페인트 |
VOCs |
두통 |
||
단열재 |
포름알데히드 |
호흡기질환 |
OPS 12 시공을 통해
새집증후군 완벽케어
오랜 기간 실험을 통해 완성도 높은 기술의 집약을 담아
1박 2일 동안 12단계의 새집증후군 제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PS 12 시공목적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HCHO) 안전기준치 0.21mg이하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OPS 12 소요시간
공간의 크기와 상태에 따라 소요시간은 달라지며 약 16~20시간으로 1박 2일 동안 시공이 진행되며 시공 중에는 외부인의 현장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OPS 12단계 프로세스
12단계의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하여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시공 프로세스입니다
01 실내공기질 측정 및 분석 실내공기질 상태의 |
02 수납공간분리 먼지 배출 붙박이 가구 서랍과 선반 |
|||
03 수납공간 차폐 시공 분리한 서랍과 선반에 |
04 연무시공 유해물질 제거를 위해 |
|||
05 분해제 시공 유해물질 분해를 위해 |
06 제거제 시공 유해물질 제거를 위해 |
|||
07 실내공기순환 유해물질 및 약품의 원활한 접촉을 위해 |
08 오존발생기 설치 유해물질 제거를 위해 |
|||
09 광촉매정화 잔여 유해물질 제거를 위해 |
10 자외선 살균 잔여 오존 및 살균을 위해 |
|||
11 공기정화작업 잔여 유해물질, 약품, 오존 제거를 위해 |
12 공기질 측정 시공완료 후 실내공기질 상태의 |
나노 OPS 시공의 차별화
우주항공기술 접목 · 유해물질 제거 3단계 · 3단계 액상 시공법 · 측정수치 비교서비스 · 작업사진 전송서비스 등
시공방법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반드시 비교해보시고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우주항공기술 접목
나노클린에서는 NASA의 공기정화 기술이 탑재된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NASA의 공기정화 기술은 초기 기술인 PCO 기술과, PCO기술을 발전시켜 우주 기술로 공식 인증받은 액티브퓨어 기술로 구분됩니다. 알파인 프레시에어 AP3000은 액티브퓨어 기술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유해물질 제거 3단계
실내공간에서 발생되는 유해물질을 3가지의 다른 방법으로 제거하여 제거 비율을 최대로 높일 수 있습니다
액상 방법 3가지 종류의 약품 살포 방법 |
오존 방법 공기중에 오존을 생성하는 방법 |
광촉매 방법 우주항공기술의 광촉매 방법 |
3단계 액상 시공법
다른 역할을 하는 3가지의 액상 시공법으로 유해물질 제거 비율을 최대로 높일 수 있습니다
분해제 직접분사방식의 시공법으로 각 공간이 머금고 있던 유해물질을 활성화시켜 공기중으로 방출시켜줍니다 |
연무제 연기방식의 시공법으로 직접분사방식으로 닿을 수 없는 좁은 틈까지 침투를 하여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
제거제 직접분사방식의 시공법으로 각 공간이 머금고 있던 유해물질과 공기중에 방출된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
측정수치 비교서비스
유해물질이 어느 정도 감소를 하였는지 실내공기질 수치를 전·후로 측정하여 보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공 전 0.21mg/m³ 이상으로 |
시공 후
0.21mg/m³ 이하로 |
실내공기질 관리법상 포름알데히드(HCHO) 기준치 0.21mg/m³ 법률 제16307호 | 공포일 2019.04.02 | 시행일 2021.04.01 | 일부개정 대통령령 제31702호 | 공포일 2021.05.25 | 시행일 2021.05.25 | 일부개정 환경부령 제858호 | 공포일 2020.04.03 | 시행일 2020.04.03 | 일부개정 |
작업사진 전송서비스
작업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지 않아도 안심하고 믿을 수 있도록
각 과정의 작업사진을 촬영하여 전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가 사진촬영 |
고객 사진검수 |
패키지 서비스
패키지상품은 선택한 서비스와 같이하시길 추천드리는 서비스이거나 함께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작업인원
작업인원은 공간상태와 크기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작업인원 1인
100평 미만일 경우 |
작업인원 2인
100평 이상일 경우 |
|||
검증된 나노클린 본사 직영 전문가
실제 서비스를 받은 고객님께서 남기신 전문가 평가를 확인해보세요
100만 세대가 이용한
나노클린 홈케어 서비스
나노클린 데이터 정보 센터에서 확인해보세요
(2021년 3월 홈페이지 기준)
데이터 정보 센터 바로가기 >>
왜 이렇게 많은 고객이
나노클린을 선택할까요?
소비자·공공기관·미디어에서 인증받은
나노클린의 다양한 활동과 성과
소비자 인증
나노클린 2020년 수상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공공기관 인증 국가·지자체에서 인정한 등록증 및 허가서류 |
미디어 인증 소비자가 인정하고 언론에 소개된 나노클린의 신뢰를 경험해 보세요
|
영업배상책임보험 보장서비스
고객님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영업배상책임보험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10억 보장금액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사고가 빈번한 업체의 보장금액은 1억원 정도로 낮은 수준이며 |
오직 나노클린에서만 제공하는 2가지 점검 서비스
더블체크 서비스 제공
① 사진점검 서비스
② 체크리스트 점검 서비스
나노클린에서는 더블체크 서비스를 통해
2중으로 서비스를 점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① 사진 점검
더블체크 서비스의 첫 번째는 사진 점검이에요. 순서와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서비스 전 사진촬영 > 서비스 후 사진촬영 > 고객님에게 사진 전송 > 고객님 사진 점검 |
② 체크리스트 점검
더블체크 서비스의 두 번째는 체크리스트 점검이에요. 순서와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체크리스트 확인 > 현장 점검하기 > 전문가 평가하기 > 본사로 자동 평가 접수 |
현장사진 담당 전문가가 현장 사진을 촬영하여 고객님께 직접 보내드리며 |
|
체크리스트 점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체크리스트는 모바일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체크리스트 점검 효과 고객님의 소중한 체크리스트 평가를 참고하여 전문가를 관리하고
|
|
나노클린 서비스 프로세스
체계적인 서비스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님에게 양질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① 서비스선택 고객님에게 필요한 나노클린의 홈클린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② 가격확인 단품 가격 및 같이 하면 할인이 되는 패키지 가격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
③ 예약 고객님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시고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④ 해피콜 고객님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방문전 확인 연락을 드립니다 |
|||
서비스 프로세스를 통해 |
||||||
⑤ 서비스진행 서비스 당일 방문전 확인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현장에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⑥ 만족도조사 서비스진행 후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⑦ AS보장 고객님에게 발생할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 확실한 AS 보장을 해드립니다 |
||||
나노클린 4단계 보장서비스
고객님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4단계 보장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사 직영팀 보장서비스 나노클린은 본사직영으로 구성된 전문가를 투입하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1 직영 서비스는 동일한 교육을 통한 일정한 서비스 품질을 보장합니다. 2 동일한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일정한 서비스 품질을 보장합니다. 3 본사의 관리를 통해 서비스 제공과 제공 이후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서비스 점검 보장서비스 체크리스트를 제공하여 서비스 종류 후 현장 점검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1 서비스 종료 후 전문가와 서비스 점검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 고객님은 체크리스트를 통해 점검해야 되는 부분을 쉽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점검을 통해 사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만일을 대비한 AS 보장서비스 서비스 제공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AS 보장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서비스 날짜로부터 정해진 기간 동안 AS를 보장해드립니다. 2 AS는 동일한 전문가의 방문이 원칙입니다. 3 AS 보장서비스를 통해 확실한 사후 서비스를 보장해드립니다.. |
||
품질 보장서비스 AS 보장 서비스와 함께 만족도 조사 서비스를 진행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1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님의 20%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합니다. 2 만족도 조사를 통해 현장에서 발생한 고객님의 불편함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만족도 조사를 통해 전문가의 서비스를 모니터링하여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
||
전문장비
나노클린에서는 인증된 장비를 사용하여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나노클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께서는
서비스 이용시 반드시 이용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1588-4784
서비스 지역
대한민국 전국
(제주 및 일부산간지역 제외)
운영시간
평일(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토~일): 휴무
홈페이지명(브랜드명) : 나노클린
사업자대표자명 : 제성륜
사업자명 : 에이치엠씨
사업장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 B동 21층 2156호 HMC(영천동, 금강펜테리움IX타워)
사업자등록번호 : 215-23-88247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5-서울송파-0377 호
나노클린대표이메일 : nanoclean99@naver.com
서울지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 91. 상가동 102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Nanoclean All rights reserved.
업무제휴 이메일 : nanoclean9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