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줄눈, 왜 해야할까요?
습기와 물때로 인해 생기는 곰팡이는 호흡기 및 피부질환
발생시키는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줄눈시공의 효과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오염방지
① 백시멘트로 되어 있을 경우
백시멘트가 물기를 흡수하여 오랫동안 습한 상태에서물때가 생기고, 곰팡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② 줄눈이 노후화 되어 있을 경우
줄눈과 타일 사이가 벌어져 틈이 생겨 틈 사이로 물기가 스며들어 물때가 생기고, 곰팡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인테리어
줄눈은 오염방지 효과뿐만 아니라 욕실 인테리어 시에
가장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줄눈시공은 이런 공간에 시공해요
줄눈시공은 이런 재질에 가능해요
타일
욕실, 주방 등에 사용되는 타일의 종류로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종류의 타일입니다.
폴리싱타일
사무실, 거실 바닥에 사용하는 타일로 대리석과 유사한 종류의 타일입니다.
대리석
거실바닥, 복도, 현관, 로비 등에 사용하는 타일로 인조 대리석이 아닌 대리석입니다.
|
|
|
|
|
특허 받은
제품의 안정성
특허증 및 인증기관의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인증받았습니다.
|
패키지 서비스
패키지상품은 선택한 서비스와 같이하시길 추천드리는 서비스이거나 함께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검증된 나노클린 본사 직영 전문가
실제 서비스를 받은 고객님께서 남기신 전문가 평가를 확인해보세요
100만 세대가 이용한
나노클린 홈케어 서비스
나노클린 데이터 정보 센터에서 확인해보세요
(2021년 3월 홈페이지 기준)
데이터 정보 센터 바로가기 >>
왜 이렇게 많은 고객이
나노클린을 선택할까요?
소비자·공공기관·미디어에서 인증받은
나노클린의 다양한 활동과 성과
소비자 인증
나노클린 2020년 수상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공공기관 인증 국가·지자체에서 인정한 등록증 및 허가서류 |
미디어 인증 소비자가 인정하고 언론에 소개된 나노클린의 신뢰를 경험해 보세요
|
영업배상책임보험 보장서비스
고객님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영업배상책임보험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10억 보장금액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사고가 빈번한 업체의 보장금액은 1억원 정도로 낮은 수준이며 |
오직 나노클린에서만 제공하는 2가지 점검 서비스
더블체크 서비스 제공
① 사진점검 서비스
② 체크리스트 점검 서비스
나노클린에서는 더블체크 서비스를 통해
2중으로 서비스를 점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① 사진 점검
더블체크 서비스의 첫 번째는 사진 점검이에요. 순서와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서비스 전 사진촬영 > 서비스 후 사진촬영 > 고객님에게 사진 전송 > 고객님 사진 점검 |
② 체크리스트 점검
더블체크 서비스의 두 번째는 체크리스트 점검이에요. 순서와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체크리스트 확인 > 현장 점검하기 > 전문가 평가하기 > 본사로 자동 평가 접수 |
줄눈·실리콘 현장사진 담당 전문가가 현장 사진을 촬영하여 고객님께 직접 보내드리며 |
|
체크리스트 점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체크리스트는 모바일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체크리스트 점검 효과 고객님의 소중한 체크리스트 평가를 참고하여 전문가를 관리하고
|
|
나노클린 서비스 프로세스
체계적인 서비스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님에게 양질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
![]() |
![]() |
|||
① 서비스선택 고객님에게 필요한 나노클린의 홈클린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② 가격확인 단품 가격 및 같이 하면 할인이 되는 패키지 가격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
③ 예약 고객님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시고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④ 해피콜 고객님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방문전 확인 연락을 드립니다 |
|||
![]() |
![]() |
![]() |
서비스 프로세스를 통해 |
|||
⑤ 서비스진행 서비스 당일 방문전 확인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현장에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⑥ 만족도조사 서비스진행 후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⑦ AS보장 고객님에게 발생할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 확실한 AS 보장을 해드립니다 |
||||
나노클린 4단계 보장서비스
고객님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4단계 보장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본사 직영팀 보장서비스 나노클린은 본사직영으로 구성된 전문가를 투입하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1 직영 서비스는 동일한 교육을 통한 일정한 서비스 품질을 보장합니다. 2 동일한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일정한 서비스 품질을 보장합니다. 3 본사의 관리를 통해 서비스 제공과 제공 이후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 |
서비스 점검 보장서비스 체크리스트를 제공하여 서비스 종류 후 현장 점검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1 서비스 종료 후 전문가와 서비스 점검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 고객님은 체크리스트를 통해 점검해야 되는 부분을 쉽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점검을 통해 사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 |
만일을 대비한 AS 보장서비스 서비스 제공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AS 보장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서비스 날짜로부터 정해진 기간 동안 AS를 보장해드립니다. 2 AS는 동일한 전문가의 방문이 원칙입니다. 3 AS 보장서비스를 통해 확실한 사후 서비스를 보장해드립니다.. |
|
![]() |
품질 보장서비스 AS 보장 서비스와 함께 만족도 조사 서비스를 진행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1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님의 20%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합니다. 2 만족도 조사를 통해 현장에서 발생한 고객님의 불편함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만족도 조사를 통해 전문가의 서비스를 모니터링하여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
|
이용안내
나노클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께서는
서비스 이용시 반드시 이용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1588-4784
서비스 지역
대한민국 전국
(제주 및 일부산간지역 제외)
운영시간
평일(월~금): 오전 9시 ~ 오후 7시
주말(토~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