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뉴스웍스] 고객안전 및 행복 위한 쾌적한 공간 제공...'나노클린' 소비자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 나노클린 뉴스

홈 > 고객센터 > 나노클린 뉴스

[뉴스웍스] 고객안전 및 행복 위한 쾌적한 공간 제공...'나노클린' 소비자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1-29 14:17 조회182회 댓글0건

본문



dabaa236e774418af25069a6feab79ef_1611897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에이치엠디자인의 나노클린이 홈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와의 전쟁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외출 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편하게 쉬지 못하고 불안감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다. 게다가 밀폐된 실내에서의 미세먼지, 유해물질이 건강에 더 위험한 영향을 줄 수 있는데다가, 새 집에 입주했을 때 새집증후군에 노출되거나 집먼지 진드기에 의해 아토피피부염, 호흡기 질환 등 만성적인 질환이 발병할 위험성이 높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홈케어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업체에 대한 수요도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체계적인 홈케어 및 고품질의 클리닝 시스템으로 고객의 만족과 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노력하는 에이치엠디자인의 나노클린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나노클린은 10년 간 쌓아온 경험을 통한 풍부한 노하우로 체계적인 청소 시스템을 적용, 공간에 오랜 시간 누적되어 있는 묵은 때, 찌든 때, 미세먼지, 유해물질 각종 세균 등을 깨끗하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물건에 스며든 얼룩 오염도 말끔히 제거하고 있다. 신축입주청소부터 이사청소, 거주청소, 원룸청소 등 다양한 홈케어를 적용하고 있으며, 단순히 쌓인 먼지를 치우고 소독을 하는 것이 아닌, 공간의 사용 목적, 위치, 크기, 문제의 정도에 따라서 맞춤으로 청소 서비스를 실시하기 때문에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나노클린은 개별운영 시스템으로 진행하지 않고 본사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충분히 교육을 받은 능숙한 인력이 현장에 투입되며, 작업이 완료되었어도 미흡으로 인해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10일까지 A/S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이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이치엠디자인의 관계자는 “나노클린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공간과 사람을 생각하는 정직한 나노클린이 되어 모든 분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뉴스웍스 http://www.newswork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나노클린 고객센터(예약, 상담)
    1588-4784
  • 민원 및 AS
    02 3012 5066
  • 팩스(FAX)
    02 3012 5068
홈페이지명(브랜드명) : 나노클린
사업자대표자명 : 제성륜
사업자명 : 에이치엠씨
사업장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18길 8-10, 2층 HMC
사업자등록번호 : 215-23-88247
통신판매업신공증번호 : 제2015-서울송파-0377 호
나노클린대표이메일 : nanoclean99@naver.com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Nanoclean All rights reserved.